알뜰폰 요금제 U+모바일ㆍ인터넷 함께 쓰면 ‘참 쉬운 가족결합’ 할인 혜택

‘상상초月 U+알뜰폰 추석상품권 특전’ U+알뜰폰 가입 시 제휴상품권 증정

결합할인 예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유플러스가 U+알뜰폰의 혜택을 강화한다. 자사 고객만 받을 수 있던 가족결합’ 혜택을 알뜰폰에도 적용해 제공하는 것. 이에 따라 LG유플러스 모바일, U+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들이 U+알뜰폰을 함께 이용하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31일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만 받을 수 있던 ‘참 쉬운 가족결합’ 혜택을 오는 9월 1일부터 U+알뜰폰 고객에게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합대상 확대 목적은  이동통신사보다 요금은 저렴한데 동일한 품질의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알뜰폰의 활성화를 지원하고, 특히 U+알뜰폰의 차별화된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다. 

가정에서 LG유플러스의 모바일, U+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들이 U+알뜰폰을 함께 이용하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는 ‘참 쉬운 가족결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 쉬운 가족결합을 통해 기존에 가족 구성원 중 다른 이동통신사를 이용하던 고객이 더 저렴한 U+알뜰폰으로 바꿔도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U+알뜰폰을 이용하면서 다른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던 고객들도 U+인터넷으로 바꿔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 U+알뜰폰 이용고객은 U+인터넷을 결합하면 5500~1만3200원(부가가치세 포함)의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9월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상상초月 U+알뜰폰 추석상품권 특전’를 진행한다.이벤트 기간 중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홈플러스, 다이소, 온라인마켓(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G마켓·옥션)에서 유심을 구매하고, U+알뜰폰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LG유플러스가 제휴처 상품권 또는 포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가입채널 별로는 ▲(GS25-미디어로그·유니컴즈) ▲(CU-LG헬로비전) ▲(세븐일레븐-에넥스텔레콤) ▲(이마트24-LG헬로비전·에스원·인스코비) ▲(홈플러스-미디어로그) ▲(다이소-큰사람·스마텔·에넥스텔레콤·아이즈비전) ▲G마켓·옥션(LG헬로비전) ▲(U+알뜰폰 파트너스) 등에서 가입요금제에 따라 제휴처 상품권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한다.

여기에 알뜰폰 사업자들이 별도로 준비한 스타벅스 텀블러, 에어팟프로3, 다이슨청소기 등 사은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전략채널그룹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U+알뜰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처와 함께 추석맞이 특전을 준비했다”며, “알뜰폰 가입자에게 아쉬움이였던 유무선 결합할인도 9월부터 확대되므로 U+알뜰폰은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