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메이블린 뉴욕, 한국여성 위한 아이섀도 팔레트 출시 ..올리브영과 공동개발
로레알 메이블린 뉴욕, 한국여성 위한 아이섀도 팔레트 출시 ..올리브영과 공동개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8.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카드 팔레트’ 2종...컬러부터 텍스처까지 한국 여성의 취향과 선호도 반영
메이블린 뉴욕이 올리브영과 함께 개발한 아이섀도 팔레트, ‘포스트카드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 사진: 메이블린 뉴욕 제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로레알 메이블린 뉴욕이 올리브영과 함께 개발한 아이섀도 팔레트, ‘포스트카드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이는 브랜드 최초다.

29일 메이블린 뉴욕에 따르면, 아이섀도 팔레트, ‘포스트카드 팔레트’ 2종은 CJ올리브영과 함께 개발한 한국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따라서 컬러부터 텍스처까지 한국 여성의 취향과 선호도가 반영됐다.

제품을 구체적으로 보면, 뉴욕에서 날아온 엽서를 연상시키는 감성적인 패키지의 포스트카드 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청키 글리터까지 다양한 텍스쳐의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고 가루 날림 없이 밀착되는 고발색, 고밀착 텍스처와 톤--톤 색조합은 데일리 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을 즐기는 한국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충분하다.

뉴욕에서 영감을 받은 포스트카드 팔레트브루클린에서 즐기는 따뜻한 라떼, 베이지 트렌치코트를 입은 뉴요커, 맨해튼 거리를 물들이는 낙엽에서 모티브를 얻은 가을 무드의 클래식 브릭 누드 컬러 해질녘 뉴욕의 핑크빛 스카이라인, 소호 지역의 핑크빛 벽돌 등 뉴욕 스타일 아파트 건물, 예쁜 카페의 핑크색 컵케이크 등을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구현한 소프트 브릭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포스트카드 팔레트’(10g)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메이블린 뉴욕은 포스트카드 팔레트올리브영 단독 론칭을 기념해 내달 3일부터 한달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브러쉬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이블린 뉴욕 마케팅 관계자는 “’포스트카드 팔레트는 메이블린 뉴욕 본사 최초로 한국 여성들을 위해 올리브영과 합작하여 개발한 제품이라며컬러부터 텍스처까지,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해 만든 제품인 만큼 올가을 한국 여성들의 메이크업에 트렌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무드를 더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