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풀 추출물 함유,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로 사용 편리성 높여, 루비셀 원다 사용해 균일한 피부톤 연출

네이처리퍼블릭이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 선론칭 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이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 선론칭 한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고 마스크에 잘 묻어나지 않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을 온라인 선론칭 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은 마스크 묻어남 방지 인체 효능 평가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인기 제품인 ‘그린더마 시카 세럼’을 그대로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국제 인증을 받았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이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피부 속 당김 없이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해 준다. 우수한 탄성의 루비셀 원단을 사용한 3중 퍼프에 촘촘한 칼집이 있어 균일한 피부 톤 연출에 효과적이다.

이번 선론칭은 네이처리퍼블릭 공식 온라인몰과 11번가 등 입점몰에서 2주간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해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과 생활 필수품인 ‘네이처 3중 구조 건강마스크(50매입/ 1BOX)’를 결합한 안묻쿠션 상품을 약 37% 할인된 21,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