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커스텀 패리스 ‘만들어봐 나만의 패리스’ 이벤트 실시
네파, 커스텀 패리스 ‘만들어봐 나만의 패리스’ 이벤트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8.21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와 협업, 패리스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144가지 조합 가능한 패리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무신사와 협업해 나만의 패리스를 만드는 ‘만들어봐 나만의 패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무신사와 협업해 나만의 패리스를 만드는 ‘만들어봐 나만의 패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무신사와 협업해 나만의 패리스를 만드는 ‘만들어봐 나만의 패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파의 패리스는 패딩과 플리스를 합친 제품으로 지난 해 리오더 제품까지 모두 완판되며 인기를 끌었다.

네파는 올 FW 시즌을 앞두고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고 남다른 스타일링을 즐기는 MZ세대의 심리를 겨냥해 자신이 원하는 패리스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커플 또는 우정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1인당 2장 신청이 가능하며 앞면의 2단 컬러 블록을 9가지 컬러 중 선택, 뒷면 우븐(내피) 컬러 선택 등 원하는대로 디자인하면 된다. 가능한 조합은 무려 144가지다. 특별한 이니셜 및 메시지를 넣은 지퍼 선택도 가능하다.

무신사 사이트 내 마이크로 페이지에 접속해 네파의 패리스 도안을 선택해 주어진 컬러 팔레트에서 자유롭게 원하는 컬러로 패리스를 디자인하고 접수하면 된다. 접수 후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커스터마이징 패리스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네파는 당첨자 총 25명을 선정해 오는 9월 2일 발표할 예정이다.

네파의 듀오 리버시블 다운은 한쪽은 보송보송한 부클 플리스 면, 뒤집으면 다운 우븐 겉감이 적용되어 때로는 플리스로, 때로는 구스다운 충전재를 넣은 숏 다운으로도 활용 가능한 양면 아우터다.네파는 2020 FW 듀오 리버시블 다운 신제품 라인업을 오는 10월 중순 무신사를 통해 사전 공개할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작년 첫 선을 보인 패리스는 한 장으로 단정하지만 발랄한 감성의 숏다운 및 캐주얼하고 편안한 플리스로 착용할 수 있다는 매력으로 특히 1020 세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며 “올해는 네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패리스 제작에 직접 고객들이 참여해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