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넷째주 화장품 세일 봇물..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등 참전
8월 넷째주 화장품 세일 봇물..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등 참전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8.20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멤버십데이' 등급 별 차등 혜택, 에뛰드 '에프터 세일'로 중복 혜택, 더페이스샵 구매 금액 별 증정품 이벤트 실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등 브랜드는 이번 주말 할인과 증정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등 브랜드는 이번 주말 할인과 증정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월 넷째주 주말을 앞두고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들이 연이어 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등 브랜드는 이번 주말 할인과 증정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니스프리는  20일부터 오는 22일가지 3일간 이니스프리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주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그린티, 브라이트닝 포어, 화산송이, 한란 등 이니스프리 인기 상품을 정가 대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멤버십 개편 후 첫 세일을 기념해 결제 금액 5% 뷰티포인트 적립 및 ‘클렌징폼 1+1’ 추가 혜택도 준다. 매직프레스. 메이크업 등 여름 나기 제품의 클리어런스 세일도 동시에 진행한다.

스킨푸드의 ‘8월 멤버십데이’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 동안이다. 회원 등급별로 할인율이 다르며 S클래스는 30% VIP와 일반 등급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워터 패드와 수비드 마스크 시트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뛰드는 세일을 놓친 소비자들을 위한 ‘에프터 세일’이라는 이름으로 19일부터 21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회원 등급별로 20~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2만원 이상 구매시 20% 추가할인, 구매금액의 20% 뷰티포인트 페이백 등 중복 혜택을 제공한다.

더페이스샵은 조금 독특한 증정 이벤트 ‘ 8월 OMG 득템찬스데이’를 20일부터 24일까지 연다. 2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의 제품을 증정하고, 같은 방식으로 4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제품, 7만원 이상 구매시 4만원 제품을 증정한다.

미샤는 오는 23일까지 밖캉스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쿠션, 선크림 등의 제품에 할인 혜택이 들어가며 미샤 세이프 블록RX 커버 톤업 선 쿠션 50%, 어퓨 슈퍼 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 1+1 이벤트 등이 적용된다. 또한 눙크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미샤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