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F/W 시즌 홍보대사로 로운 발탁, 훤칠한 키와 건강한 에너지 브랜드와 잘 부합, 화보 공개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2020년 F/W 시즌 홍보대사로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2020년 F/W 시즌 홍보대사로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2020년 F/W 시즌 홍보대사로 그룹 SF9의 멤버 로운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측은 “로운의 훤칠한 키와 건강한 에너지, 그리고 트렌디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하는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홍보대사 발탁과 동시에 대표 풋웨어인 ‘헥사 네오’, 빅사이즈 백팩 열풍의 원조인 ‘빅 샷’에 친환경 가치를 더한 ‘에코 빅 샷’ 및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뉴 테크 노벨티 아노락’ 등 시즌 신제품을 매치하여 로운만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한편, 2016년 SF9으로 데뷔한 로운은 지난해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오는 2021년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