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3일까지 G마켓, 옥션 ‘온라인 베이비페어’ 동시 진행

육아 인기아이템 총망라…80여개 인기 브랜드 및 백화점, 홈쇼핑 등 대형 유통 채널까지 참여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최근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이 되면서 꼭 필요한 제품을 사러 나가는 것도 꺼려진다.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나 아이의 출산을 기다리고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 사람 많은 쇼핑장소는 피하고 싶은 것이 당연지사. 이러한 부모의 마음을 헤아려 온라인으로 육아 관련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베이비페어’가 열린다. G마켓과 옥션에서 오는 23일까지 국내외 80여개 유아동 브랜드를 한 데 모아 판매한다. 

18일 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는 하기스, 팸퍼스, 다이치, 레고, 헤즈브로, 닥스키즈를 포함한 80여개 인기 브랜드와 백화점, 홈쇼핑 등 대규모 유통 채널이 참여해 그야말로 역대급 규모로 마련된다. 

베이비페어는   ‘육아용품’, ‘기저귀/분유/물티슈’, ‘유아의류/잡화’, ‘장난감/악기’ 등 총 4개의 테마관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피셔프라이스 러닝홈 ▲플레이도 뉴 크리에이티브센터 ▲레고 ▲페도라 주니어카시트 ▲아가드 구름목욕시간 ▲꿈비 놀이방매트 ▲뽀로로/타요 완구 ▲유아 삼천리 자전거 ▲브루더 MAN 청소차 ▲닥스헤지스키즈 역시즌 아우터 ▲플레이키즈프로 주니어 가을의류 ▲하기스 기저귀 ▲팸퍼스 기저귀 등이 있다.

선호하는 브랜드 별로 인기상품을 만나볼 수도 있다. 행사 페이지에 마련된 참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각 브랜드 별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할인쿠폰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우선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있다. 일반고객은 15%, 스마일클럽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해당 쿠폰 사용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만원 이상 구입 시 적용되는 할인쿠폰이 있다.  일반 고객은 10%, 스마일클럽은 15%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이 쿠폰은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물티슈와 이유식 전용 할인쿠폰도 있다. 일반 고객은 12%, 스마일클럽은 15% 할인받을 수 있다. 물티슈 및 이유식 품목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이 외에도 브랜드 별로 최대 22% 중복할인쿠폰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스포츠유아동팀 김윤상 팀장은 “코로나19와 날씨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베이비페어 행사를 찾지 못한 육아부부를 위해 대규모 언택트 육아박람회를 기획했다” 며 “국내외 대표 육아 브랜드 및 대형 유통사가 모두 참여한 역대급 규모인 만큼 본 행사를 통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