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 스탬프 온·오프라인 매장 통합

버거킹 킹 스탬프 적립이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해졌다./ 사진: 버거킹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버거킹 스탬프 적립이 오프라인도 가능해졌다. 이로써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햄버거 세트를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됐다.

14일 버거킹은 온·오프라인 통합 스탬프 적립 서비스 킹 스탬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버거킹은 세트 메뉴 또는 팩 메뉴 구매 시 스탬프를 적립해주는 서비스, 킹 스탬프를 운영해 왔다. 그러나 킹 스탬프는 앱 기반 주문(딜리버리 또는 킹오더) 시에만 스탬프 적립이 제공돼 왔다.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햄버거 구매시 스탬프 적립이 안됐다. 그러나 이번에 버거킹이 킹 스탬프를 온·오프라인 서비스로 통합했다. 따라서 매장 내 키오스크와 POS에서도 스탬프 적립이 가능해졌다.

이에 따라 킹 스탬프는 매장 구매 시 앱 스탬프 페이지의 바코드 스캔으로 적립되며 앱 또는 웹에서 주문 시 자동 적립된다. 버거킹 세트 메뉴 구매 시 스탬프 1, 팩 메뉴 구매 시 스탬프 2개가 적립되며, 스탬프를 5개 적립하면 와퍼주니어 세트, 10개 적립하면 와퍼 세트로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이 지급된다. 증정된 쿠폰은 매장 키오스크 및 계산대에서 교환할 수 있다.

킹 스탬프 서비스는 킹 스탬프 서비스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직영점과 일부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버거킹 매장 내 키오스크 및 POS, , 웹을 통한 구매로만 스탬프가 적립되며, 아침 메뉴, 단품, 콤보, 전자상품권, 쿠폰, 프로모션을 통한 구매 시 적립되지 않는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기존에는 앱 딜리버리 및 킹오더 주문을 통해서만 스탬프 적립이 가능해 매장 방문 고객들 사이에서 아쉬움이 있었다라며, “킹스탬프 통합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킹 스탬프 통합 오픈 기념으로 831일까지 스탬프를 두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세트 구매 시 스탬프 2, 팩 구매 시 스탬프 4개가 적립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