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엔서, 전속모델로 배우 오나라 선정
메디엔서, 전속모델로 배우 오나라 선정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8.11 2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부합,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광고로 모델 활동 시작
삼양사의 뷰티 브랜드 메디엔서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오나라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양사의 뷰티 브랜드 메디엔서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오나라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삼양사의 뷰티 브랜드 메디엔서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오나라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디앤서 관계자는 “뛰어난 자기관리로 연예계 대표 동안 미모와 나이를 잊은 탄탄한 피부가 매력적인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친근함과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메디앤서의 뛰어난 기술력을 친근하게 알리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배우 오나라는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추출물 81%가 함유된 콜라겐 마스크로 모공의 1/12,000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을 흡수시키는 TDS 특허 기술이 적용되었다. TDS 기술은 침투력을 높여 유효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흡수되도록 돕는다.

한편, 오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십시일반'에 출연 중이며,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인 tvN 새 예능 '식스센스'를 통해서도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