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방법, 볼보 홈페이지서 ▲진해 벚꽃 ▲제주 남방큰돌고래 ▲백두산 만년설 등 세 가지 스토리가 담긴 ‘Canned Nature(캔드네이처)’ 선택한 후 ‘더 나은 내일 만들기’ 실천 약속...추첨통해 증정

볼보가 이달 30일까지 친환경 실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추첨 통해 증정되는 사은품/ 볼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볼보)가 친환경 실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휴대용 커트러리, 마스킹 테이프, 더스트 백으로 구성된 2040개 리미티드 키트 제공한다.

10일 볼보에 따르면, ‘지구를 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을 테마로 한 새로운 친환경 브랜드 캠페인은 BE BETTER(비 베터)로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볼보자동차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휴대용 커트러리 세트와 친환경 더스트 백, 마스킹 테이프 구성된 2040개 한정판 BE BETTER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진해 벚꽃 제주 남방큰돌고래 백두산 만년설 등 세 가지 스토리가 담긴 ‘Canned Nature(캔드네이처)’를 선택한 후 더 나은 내일 만들기실천을 약속하면 된다.

실천사항은 재활용품 분리 배출, 시속 60~80km 경제속도 준수, 음식물 쓰레기 20% 줄이기와 같은 생활 속 작은 변화에 대한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 세 가지만이라도 모두 지킬 경우, 연간 약 190kg까지 CO2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BE BETTER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개인계정에 캠페인 내용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 9일 간,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BE BETTER 팝업 스토어도 운영된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볼보 이만식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오늘날 지구 온난화에 따른 예측불가한 폭우와 폭염 등의 자연 재난 등은 미래가 우리에게 묻는 질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제는 우리가 그 답을 해야할 때라며 볼보가 제안하는 작은 변화를 통해 우리의 아이들이 살아갈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데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