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 매트 타입 ‘립스틱 N’, 펄 아이섀도 ‘아이컬러 듀오’,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 등 구성

폴앤조 보떼가 파리지엔느 소녀에서 영감을 받은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폴앤조 보떼가 파리지엔느 소녀에서 영감을 받은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파리지엔느 소녀에서 영감을 받은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어텀 컬렉션은 소프트 매트 타입의 립스틱 N 5종, 맑고 촉촉한 펄감과 뛰어난 발색력의 아이 컬러 듀오 8종, 한정판 립스틱 케이스 CS 3종과 콤팩트 3종으로 선보인다.

립스틱 N은 우아한 레드부터, 사랑스러운 코랄, MLBB 등 가을에 어울리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겉은 보송하고 입술 속은 촉촉하게 해주는 소프트 매트 타입으로 마스크를 써도 사용하기 좋다. 매트 립 특유의 뻑뻑함 대신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며 매트 립스틱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 컬러 듀오 8종은 촉촉하고 소프트한 텍스처의 펄 아이섀도로 뛰어난 밀착력과 발색력, 은은한 광채가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시크·큐트·캐주얼 등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된다.

한정판 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폴앤조 2020 AW에서 선보인 패턴이 프린팅된 립스틱 케이스 CS 3종과 콤팩트 3종이 출시된다. 립스틱 케이스 CS는 립스틱 N을 포함한 폴앤조 보떼의 모든 립스틱과 호환 가능하고 콤팩트는 폴앤조 보떼의 아이 컬러 듀오, 아이 브로우 파우더 듀오, 파우더 블러셔와 호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