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연결 전 스타가 들려주는 메모 알람 ‘T메모링 프리미엄’

▲ 사진 출처 : SK텔레콤 (위의 사진은 T메모링 서비스의 이미지입니다.)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SK텔레콤은 통화를 하기 전 미리 설정된 음성메모를 스타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 메모 알람 서비스 ‘T메모링 프리미엄’를 출시한다. 

SK텔레콤은 고객이 날짜별, 시간대별, 수신자별로 메모를 남겨두면 통화 발신 시 해당 메모를 들려주는 ‘T메모링’ 서비스를 ‘14년 2월 출시했다. SK텔레콤은 기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메모 콘텐츠를 드라마 ‘미생’ 출연배우들과 정경호, 김새론, 김소은 등 스타의 목소리로 제공하는 ‘T메모링 프리미엄’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은 ‘T메모링 프리미엄’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고객은 미리 설정한 가족, 지인의 기념일과 경조사는 물론, 명절이나 24절기 등 특별한 날을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T메모링 프리미엄’은 다이어트, 금연, 공부 등 본인의 의지만으로 달성하기 어려운 목표가 있을 때 꾸준히 목표를 되새길 수 있도록 알람 역할을 하며, ‘자기계발 노하우’, ‘오늘의 명언 한마디’, ‘솔로 탈출 비법’ 등 생활 속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미생 테마 메모링’은 인기드라마 ‘미생’의 배우인 임시완(장그래), 김대명(김대리), 신은정(선차장)의 목소리를 통해 ‘사회초년생 가이드’, ‘직장에서 살아남는 방법’, ‘공감백배 워킹맘 Tip’ 등 직장생활과 관련된 노하우를 소개한다. 추후 ‘테마 메모링’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T메모링 프리미엄’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기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료는 월 1천5백원이다. 추후 아이폰과 피처폰 이용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