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3개월동안 진행...신세계프라퍼티,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사를 비롯해 메가박스, 한샘, 나이키 등 총 102여 개 입점사 등에서 근무

스타필드 안성이 온라인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 신세계프라퍼티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스타필드 안성이 온라인 상생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오는 9월 오픈한다.

29일 신세계프라퍼티에 따르면, 이번 스타필드 안성 온라인 상생 채용박람회는 오는 30일부터 1030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된다. 채용된 인력은 스타필드 안성에 입점한 신세계프라퍼티,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사를 비롯해 메가박스, 한샘, 나이키 등 총 102여 개 입점사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스타필드 안성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다. 하남, 코엑스몰, 고양에 이어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타필드로 연면적 24, 주차대수 5000대 규모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접수부터 면접까지 채용 절차 모두 스타필드 안성 온라인 상생 채용관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쉽게 지원 가능하다.

채용 방식도 간단하다. 구직자가 홈페이지에 이력서를 등록한 뒤 원하는 업체에 입사지원을 하면, 인사 담당자가 면접 대상자에 한해 면접 배정 관련 문자와 메일을 발송하고 정해진 일정에 따라 화상 면접을 시행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면접이 원활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지원자에게 화상 면접 가이드를 별도로 제공하고, 사전 테스트를 통해 네트워크 상태 등도 철저히 점검할 예정이다.

아울러, 온라인 채용이 익숙하지 않은 지역민들을 고려해 내달부터 10월까지 안성과 평택 일자리센터 내 스타필드 안성 상생 채용 홍보관도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구직 이력서 접수 대행과 안내 브로슈어 배부 등이 진행된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여의치 않은 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고심 끝에 온라인 채용관을 마련하게 됐다이번 스타필드 안성의 열린 온라인 채용으로 보다 많은 지역 분들께서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스타필드 안성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지역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상생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