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펜 오 드 퍼퓸’과 ‘그라펜 아쿠아보 오 드 퍼퓸’ 인기 향수 2종 할인 행사 참여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오는 8월 올리브영에서 남성 향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오는 8월 올리브영에서 남성 향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남성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이 오는 8월 올리브영에서 남성 향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라펜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8월 한 달 동안 여름 베스트 향수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행사 대상은 ‘그라펜 딜라이트 오 드 퍼퓸’과 ‘그라펜 아쿠아보 오 드 퍼퓸’이다.

그라펜 오 드 퍼퓸은 향기 지속력이 3~5시간인 ‘오 드 뚜왈렛’과 달리 향이 6시간 이상 지속되는 ‘오 드 퍼퓸’으로 지속력과 가성비가 우수한 제품이다. ‘그라펜 딜라이트 오 드 퍼퓸’은 샤워 후의 상쾌한 느낌을 지속시켜주는 향수로 누구에게나 익숙한 비누향이 은은한 제품이다.

‘그라펜 아쿠아보 오 드 퍼퓸’은 활기찬 시트러스 계열의 향으로, 여름 남성의 유쾌함을 표현한 향수다. 지난 해 빈지노 향수로 입소문을 탄 바 있다.

그라펜 측은 “여름 남성에게 어울리는 인기 제품들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우리 브랜드에 지속해서 관심과 사랑을 주신 소비자들과는 혜택을 나누고 신규 소비자들에게는 그라펜 제품을 알릴 기회”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