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과 한국관광공사, 여기어때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 오픈

T맵 사용자 개별 취향 맞춰 여행지 추천, 길안내, 숙소 예약까지 한번에 제공

추천 여행지 방문한 2만명 추첨해 치킨, 문화상품권, 숙소할인권 등 경품 증정

사진:컨슈머와이드DB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은 잦아들지 않은 코로나 19 상황에서 여름 휴가철을 즐기려는 이용자들의 현명한 여행 및 휴가 계획을 돕기 위해서 한국관광공사, 숙박예약 서비스 여기어때와 손잡고 ‘T맵여행’ 페이지(이하 T맵여행) 를 새롭게 선보인다. 

24일 SK텔레콤에 따르면, T맵여행은 코로나19시대에 적합한 언택트(Untact) 관광지나 무더운 여름철 사람들이 즐겨 찾는 밤 여행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명소 등 다양한 테마 관광지 소개한다. 

T맵여행은 T맵으로 휴가를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개인별 여행 콘셉트와 개인 취향에 따른 '전국 1100여개 테마 여행지' ▲사용자 위치에 기반한 '전국의 여행지'를  추천한다.

특히 이용자들이 한 번의 검색만으로도 손쉽게 휴가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여행지 추천과 본인이 선택한 여행지 주변의 숙소도 함께 안내한다.

T맵여행은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여기어때’와 제휴를 통해 여름휴가 성수기인 오는 8월 19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0명에게 숙소 20% 할인 쿠폰(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T맵 추천으로 언택트 관광지(61곳), 야간 관광지(39곳)을 방문한 2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 ▲BBQ 황금올리브 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경북지역 관광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경북 지역상품권 ‘사이소 상품권’ 1만 50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이종호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5G 시대 여행지로의 가장 빠르고 안전한 길을 안내하는 T맵여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겁고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