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사전판매...정가 대비 33% 할인된 67만원에 구매 가능

내달 출시 예정인 폴리니크의 사전판매가 시작됐다./ 사진: 아이엘사이언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세계최초 미세전류와 4파장 LED의 이중효과를 이용해 두피를 케어해주는 디바이스가 곧 나온다. 두피케어 시장이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23일 아이엘사이언스에 따르면, 내달 17일 정식 출시되는 ‘FOLLINIC(폴리니크)’는 세계 최초 미세전류와 4파장 LED의 이중효과로 두피 케어를 해주는 디바이스다. 광학솔루션 사업에서 입지를 다져온 아이엘사이언스의 특허 받은 독자기술로 탄생한 폴리니크는 아이엘사이언스의 핵심 소재인 실리콘 렌즈가 적용되어, 유효 LED 파장을 두피에 고르게 전달해 탈모의 원인인 발열감을 해소한다. 또한 약 400g의 초경량 무게로 착용감을, 무선으로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성능 부분도 입증됐다. 폴리니크는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해 진행한 임상시험에서 미세혈류량 61% 수분함량 152% 탄력 9%가 증가해 두피 상태 개선에 효과가 검증됐다. 또한 경피수분손실량 26% 붉은기 20%가 감소해 두피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4주간 시험에서도 모발 굵기 개선 9.96% 두피 피지 개선 37.52% 두피 각질 개선 17.72% 모발 인장강도 개선 22.90% 모발 윤기 개선 20.97% 등으로 탈모와 관련된 대표적 지표에서 유의미한 효과가 입증됐다. 두피케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겐 희소식이다.

아이엘사이언스 송성근 대표는 이번 사전 예약판매는 두피 케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폴리니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외출이 꺼려지는 코로나 시대에 폴리니크의 혁신기술이 담긴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을 가정에서 편안하게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2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온라인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판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예약판매 패키지는 폴리니크 정품 디바이스와 기기 사용 전 모발에 도포하는 헤어 토닉 6(1년치 사용분)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33% 할인된 6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자 중 3명을 추첨해 롯데 시그니엘 서울 프리미어 더블룸’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