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제작투자 진행한 오리지널 영화 ‘더블패티’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배주현(아이린)과 신승호 주연, 8월 크랭크인해 올 연말 극장에서 개봉

왼쪽부터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배우 신승호, 배우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 백승환 영화감독 (사진: 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두 번째 오리지널 영화 ‘더블패티’를 제작하며 극장 배급까지 진행한다. 또한 KT그룹 미디어 역량 활용해 올레 tv를 비롯한 국내 및 해외 플랫폼에도 유통한다. 이 영화의 주연은 레드벨벳의 아이린 (배주현)과 신승호가 맡는다. 개봉은 올 연말 예정이며 Seezn(시즌)에서 유료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한다. 

22일 KT는 영화 ‘더블패티’의 주연 배우를 비롯한 주요 제작진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일 오후에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영화 ‘더블패티’의 제작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더블패티'는 꿈과 희망을 품고 사는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리는 영화로 주인공인 아나운서 지망생 ‘이현지’역에 배주현(레드벨벳 아이린)이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JTBC ‘열여덟의 순간’과 KBS2 ‘계약우정’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배우 신승호가 고교 씨름왕 출신의 ‘강우람’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이외에도 정영주와 조달환 등의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작품성을 더한다.

KT는 영화 ‘더블패티’를 시작으로 숏폼의 웹드라마 중심으로 선보여온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극장까지 본격적으로 확장한다. 영화는 8월 크랭크인 후 올해 연말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또 Seezn(시즌)에서는 유료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공개한다.

KT는 그룹 내 미디어플랫폼 채널 역량을 기반으로 올레 tv를 비롯한 국내 및 해외의 플랫폼에도 ‘더블패티’를 공개해 KT 그룹 플랫폼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 ‘더블패티’와 같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작해 유통 다각화도 시도한다.

KT 커스터머신사업본부 김훈배 전무는 “그간 KT가 꾸준히 제작해온 오리지널 콘텐츠들은 Seezn의 가입자와 이용률을 증가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해외에서도 많은 러브콜을 받으며 수출 성과도 이뤄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KT 그룹의 미디어 플랫폼 역량을 바탕으로 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제작해 선보이며 K-콘텐츠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