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뷰티 화보로 첫 활동,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 브랜드와 부합’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Be:ve)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보결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Be:ve)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보결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Be:ve)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보결을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비브는 새로운 모델 고보결과 촬영한 매거진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비브 마케팅 관계자는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배우 고보결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보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보는 깨끗하고 촉촉한 고보결의 피부 표현을 중심으로 촬영했다. 화보에서 고보결이 소개한 제품은 ‘차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으로 자작나무 수액을 50% 처방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보습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함께 선보인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은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장벽 크림으로 건강한 피부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며, 약산성 비건 토너인 ‘버치트리 퓨어 토너’는 피부에 필요한 보습은 채우고 불필요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