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20일까지 트립트랩에 앉은 아이의 일상 담은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 통해 경품 증정

사진:스토케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STOKKE)가 자사 제품 '트립트랩'의 활용법을 재발견하는 ‘트립트랩(TRIPP TRAPP)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의 참여자중 46명에게 5성급 호텔 숙박권, 10~20만원 상당의 스토케 제품, 음료 쿠폰 등 선물을 증정한다. 

21일 스토케에 따르면, 스토케는 이유식 의자로 잘 알려진 자사의 ‘트립트랩’이 아이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활동에 함께할 수 있는 의자라는 점을 고객이 경험하고, 실생활 속 자신만의 트립트랩 활용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트립트랩 챌린지는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트립트랩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의 일상을 영상이나 이미지로 담아 #트립트랩챌린지 #스토케 #트립트랩 등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46명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의 사랑스러움과 행복함이 전해지는 콘텐츠일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1등은 ‘롯데 시그니엘 서울’ 2박 이용권(1명), 2등은 아이와의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25만원 상당의 유아용 캐리어 ‘스토케 젯키즈’(5명), 3등은 11만원 상당의 스토케 트립트랩 스토리지와 클래식 쿠션(10명), 4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30명)을 받을 수 있다.

결과는 8월 26일 당첨자에게 개별 공지한다.

스토케 코리아 관계자는 “트립트랩은 아이가 태어나 첫 이유식을 하는 순간부터 처음 블록을 쌓기 시작할 때, 피아노를 배우고, 공부를 할 때 등 아이의 모든 순간과 함께하고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평생의자”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놀이 의자, 공부 의자로 사용할 수 있는 트립트랩의 다양한 활용법을 고객과 함께 공유하고, 아이와의 일상을 더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