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 모두 구현,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

‘CNP Rx 튠에이지’가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한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CNP Rx 튠에이지’가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한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가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한 'EMS 바디 마사저'를 출시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네 개의 마사지 핑거가 꼬집으며 주무르는 듯한 스웨디쉬 페트리사쥐 기법을 모사해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 릴렉싱 모드의 물리적 자극에 피부 속 근육까지 자극하는 저주파로 마치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줘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속도 및 세기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가 있다. 섬세한 맞춤 설정이 필요한 얼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CNP Rx 튠에이지 브랜드 담당자는 “폭염으로 의상이 가벼워지는 바캉스 시즌, 바디 피부 탄력 저하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며 “저주파와 핑거 운동이 결합된 EMS 바디 마사저가 바디 라인 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