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초복엔 피부도 보양 ‘모공쾌감왔닭’ 한정 패키지 출시
이니스프리, 초복엔 피부도 보양 ‘모공쾌감왔닭’ 한정 패키지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7.1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하루 30% 할인가에 판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등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구성, 라이브 커머스 개그우먼 홍윤화 출연
이니스프리는 16일 피부 보양 리미티드 패키지 ‘모공쾌감왔닭’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16일 피부 보양 리미티드 패키지 ‘모공쾌감왔닭’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초복을 맞아 닭과 화장품을 연계한 재치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16일 피부 보양 리미티드 패키지 ‘모공쾌감왔닭’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모공쾌감왔닭’ 리미티드 패키지는 무더위에 지친 복날 피부 컨디션을 높여 주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니스프리 대표 모공 케어템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팩 브러시 오일’, 마사지로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화산송이 블랙헤드 아웃 밤’, 더위에 지친 피부에 빠른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알로에 리바이탈 수딩젤’, ‘그린티 미스트 50mL’ 등 본품 5종과 ‘그린티 씨드 세럼 30mL’,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 50mL’의 대용량 샘플 2종이다. 7월 16일 초복 단 하루 소비자가 대비 30% 상당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모공 관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초복 리미티드 패키지 구매 고객을 위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 이벤트 참여 시 ‘BBQ 치킨 쿠폰’, ‘뷰티포인트’,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추가 증정’, ‘2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공식 쇼핑몰 회원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이니라이브’도 이니스프리 쇼핑앱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은 16일 저녁 8시에 시작하며, 개그우먼 홍윤화가 출연해 여름철 모공 관리법을 코믹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삼복더위에 지친 고객님들의 피부와 지갑을 시원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라이브 방송 컨텐츠로 고객 여러분들께 색다른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