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카고 SS컬렉션-뉴욕 출시

▲ 에일리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가 SS컬랙션을 선보였다. 이번 콘셉트는 매일 새롭게 변하는 변하지 않는 뉴욕 스타일이다. 카고는 여행을 사랑하고 즐기는 젯셋족(Jetsetters)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로  매 시즌마다 세계 곳곳의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시즌룩 이미지를 전달해 왔다.

카고의 공식 수입 유통사인 벨포트는 7일 카고의 ‘2015 S/S 컬렉션-뉴욕’ 신제품 두 품목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벨포트에 따르면,  이번 시즌 컬랙션의 포인트는  매일 새롭게 변화하는 잠들지 않는 도시, 뉴욕이다. 2015 S/S 컬렉션-뉴욕은 ‘젤 립 컬러(Gel Lip Color)’와 ‘더 에센셜 아이 팔레트(The Essentials Eye Palette)’의 두 제품으로, 뉴욕 도심 특유의 뉴트럴컬러를 표현하고 패키지에는 스카이라인 일러스트를 담아 더욱 특별한 컬렉션으로 완성했다. 

▲ 벨포트 카고 젤립 컬러

우선 젤 립 컬러(판매가 2만9000원)는 국내 한정 출시된 제품으로, 뉴욕의 명소 트라이베카, 브루클린, 소호, 첼시 4곳을 컬러명으로 정한 것이 특징이다. 파라벤과 글루텐 등 유해물질은 첨가하지 않았으며, 산화방지제 성분이 함유되어 발림이 매끄럽고 하루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 벨포트 카고 더에센셜 아이 팔레트

아이섀도와 아이펜슬로 구성된 더 에센셜 아이 팔레트(판매가 7만3000원)는 카고가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팔레트다. 이번 시즌은 뉴욕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베이지, 브라운, 그레이, 블랙 등 뉴욕 건물들의 뉴트럴 컬러를 담았다. 총 12색의 아이섀도, 듀얼 아이섀도 브러쉬, 거울이 내장되어 있으며, 최초로 블랙 아이라이너를 추가했다. 낮부터 밤까지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하는 아이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변신이 가능하다.
 
벨포트는 카고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카고 제품 구매 고객에게 ‘카고 에센셜 립 글로스’ 정품 1종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벨포트 서울 가로수길점, 명동 유네스코점, 대구 동성로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부산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에 한해 진행된다. 
 

▲ 에일리

한편, 카고는 이번 신제품 공식 출시를 맞아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가수 에일리의 S/S 컬렉션-뉴욕 화보컷을 함께 공개했다. 카고는 2015 S/S 컬렉션-뉴욕 화보컷에서 뉴욕의 전경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 톤의 컬러로 시크한 눈매를 연출하고 촉촉하게 선명한 발색의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뉴욕 스타일의 시즌룩을제안했다. 에일리는 특유의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살려 트렌드를 주도하는 뉴욕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카고만의 컬러로 표현해냈다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