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7mm 초미세모 6천가닥이 부드럽고 강한 세저력, 저자극 깃털모로 잇몸 마사지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브랜드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브랜드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브랜드 메디안이 예민한 잇몸을 위한 ‘잇몸과학 칫솔’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잇몸과학 칫솔은 예민한 잇몸으로 양치가 힘든 고객들에게 상쾌한 양치 시간을 선사할 잇몸에 자극이 적은 제품이다. 0.127mm의 초미세모가 약 6000여 개(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닥터 칫솔 대비 약 6.7배) 가닥 고밀도 식모 돼 부드럽지만 강한 세정력을 선사한다. 넓은 면적의 사각 홀 패턴 식모가 치아와 잇몸 표면을 보다 광범위하게 케어해주고, 저자극 깃털모가 잇몸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잇몸과학 칫솔모는 일자 형태의 균일한 간격으로 식모 되어 양치 후 세척 및 건조가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칫솔대의 경우 더욱 얇고 길어진 칫솔의 목 부분이 잇몸 안쪽까지 구석구석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유연한 치대가 잇몸에 가해지는 무리한 압력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메디안 측은 “잇몸과학 칫솔은 지난해 특허 받은 독자 기술을 적용하여 잇몸 부기, 통증, 냄새, 출혈, 시린 이 등 복합 잇몸 질환을 예방해주는 메디안 잇몸과학 치약과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잇몸 관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