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인조모 사용한 5개 브러시 구성,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시 등 멀티 사용 가능

티르티르가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티르티르가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프로 터치 브러시 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세트는 브러시 5종으로 구성됐다.

브러시 5종은 절제된 탄력과 부드러움으로 파우더, 블러셔, 쉐딩, 하이라이터 등에 멀티로 사용 가능한 ‘파우더 앤 블러셔 브러시’, 아이 섀도를 균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해주고 코 옆라인의 음영 연출까지 가능한 ‘베이스 아이 섀도우 브러시’, 총알 모양의 브러시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연출이 가능한 ‘블렌딩 아이 섀도우 브러시’, 얇고 긴 브러시로 깔끔한 섀도 라인을 연출하거나 눈 언더라인, 삼각존 메이크업에 디테일을 더해주는 ‘포인트 아이 섀도우 브러시’, 날렵한 모양의 사선 브러시로 아이 브로우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연출해주는 듀얼 타입의 ‘듀얼 아이 브로우 브러시’로 실속 있게 구성 됐다.

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브러시의 탄력과 형태를 오래 유지하고, 부드럽고 촘촘한 모질과 한 손에 쉽게 잡히는 사이즈로 메이크업 스킬 구현을 편하게 했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핑크 레더 파우치에 담았고, 브러시 모가 상하지 않게 안전하게 휴대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