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Ⅱ 오라액티베이터 CC크림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임유나 컨슈머 애널리스트]

에…에…에스케이투…..SK-Ⅱ…!

 

일단 다른 설명 없이 상자를 열어 빠르게 개봉합니다

 

…. SK-Ⅱ…!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영접하고자 서두릅니다…!

 

CC크림, BB크림, 베이스, 파운데이션 등등 크림류의 색조화장품을 다룰 때 치약같이 짜서 쓰는 튜브형태라면 정말 다양한 일들이 발생하게 되죠.. 뭐 예를들면 가방속에서 터진다거나, 오래 세워뒀다가 뚜껑을 열었을 때 화산분출하듯 BB용암이 터지는 경우라던가..

이 CC크림은 펌핑형이라 사용하기에 위생적이기도 하고, 음..용기가 견고한 느낌이 든다고 할까요. 튼튼!

 

손등에 짜봤습니다

탱글탱글 하네요 !

문질러 봅니다.

 

미끈미끈 잘발려요!! 쓱싹쓱싹 잘 바르고 나서

 

어때요 차이가 보이시나요? 바른쪽 손등에 광이 나고 있어요!! 반짝반짝!!

사실 처음에는 기초제품들, 선크림, 수분크림을 제대로 흡수도 시키지 않고 바르느라

CC크림이 피부에 착 감기지 않는다고 생각했는데, 기초제품 선크림 수분크림 모두 잘 흡수시킨 뒤에 바르니까 좀더 잘 감기더군요 허헣

기본 상식은 갖고있어야 이득..!

 

 

우선 SK-Ⅱ 오라액티베이터 CC크림의 최대장점은 얼굴에 윤기와 광을 선사한다는 점입니다.

펄이 들어가서 반짝반짝한 느낌이 아니라 진짜 피부에 윤기가 흐르고 광이나서 빛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제가 홍조가 있어서 화장전에 얼굴이 불그스름한게 콤플렉스였는데, 베이스나 파운데이션 같은 다른 종류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CC크림만 써도 얼굴의 붉은기가 많이 가려졌습니다! (개이득ㅠ)

그리고 퍽퍽한 느낌이 아니라 촉촉한 느낌입니다 ㅎㅎ바르고 나서 피부의 촉감이 굉장히 좋습니다 촉촉하고 쫀득해진 느낌이 듭니다

 

조금 단점이 있다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아니라 .. 음.. 비유하자면 베이글에 비교적 잘 스며드는 크림치즈를 바르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가끔 얘가 따로 논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느낌은 가벼워요 다른 BB크림,CC크림처럼 뭔가를 얹은 느낌은 들지 않아요!

그리고 한가지 단점이 더 있다면…

가격….?ㅠ

 

하지만 단점<<<장점이라 전 이 CC크림이 좋아요 ㅎㅅㅎ 특히 광나는 피부!!!생기있어보여요

 

 

★총평★

발림성 ★★★★
흡수력 ★★★
보습력 ★★★

제품향 ★★★★
휴대성 ★★★★★ (작아서 좋아요!)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