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CJ오쇼핑 통해 론칭 방송 진행, 뷰티 인플루언서 출연하는 ‘요즘 뷰티’에 이유빈 대표 직접 출연 예정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오는 11일 ‘순 로즈마리 에센스’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오는 11일 ‘순 로즈마리 에센스’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오는 11일 ‘순 로즈마리 에센스’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CJ오쇼핑 최초로 TV채널과 소셜미디어를 연계한 신규 프로그램인 ‘요즘 뷰티’를 통해 론칭한다. 뷰티 및 패션 분야에 전문성과 화제성을 갖춘 인플루언서가 직접 출연하는 방송으로, 이번 방송에는 티르티르의 이유빈 대표가 직접 출연한다.

티르티르의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100% 제주 로즈마리추출물로 피부에 진정 효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다. 청정 지역 제주의 바람과 물이 기른 로즈마리만을 정성스럽게 3번 반복 추출하는 과정을 거쳐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갖게 된 로즈마리추출물이 피부 진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9가지 우려 성분 FREE는 물론 일시적인 모공 수렴 작용으로 피부의 매끈함과 생기 또한 부여해준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순 로즈마리 에센스’는 그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대표 인기 제품”이라고 말하며 “티르티르는 이번에 홈쇼핑 채널까지 판매 플랫폼을 확장함으로써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분들께 적극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국내외에서 활약중인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