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개발, 국내 및 해외 영업, 기획, 마케팅, 생산관리 등 총 50여 개 분야

경동나비엔이 오는 14일까지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사진: 경동나비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경동나비엔이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7일 경동 나비엔에 따르면, 이번 공개 채용 모집 분야는 연구개발을 비롯, 국내 및 해외 영업, 기획, 마케팅, 생산관리 등 총 50여 개 분야다. 공개채용 모집은 오는 14일까지다.

경동나비엔의 상반기 공채의 채용의 전 과정은 정부의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진행된다. 특히 비대면 면접을 활용하고, 대면면접 시에도 면접대상자의 체온 검사, 대기 시 거리 유지 등을 통해 감염병 예방과 지원자의 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조치들을 최대한 진행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박성근 경영관리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에너지의 효율적인 활용과 환경보호를 실현하는 기술로, 전 세계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성장해가고 있다이번 채용에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가대표 콘덴싱 기업으로 잘 알려진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의 길잡이라는 뜻을 담은 사명처럼 친환경 콘덴싱보일러를 아시아 최초로 개발하고,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로 난방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등 국내 난방 문화의 변화를 주도해 온 기업이다. 뛰어난 기술력과 글로벌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현지화를 기반으로 대표적인 내수산업이던 보일러의 수출산업화를 주도하며, 당당히 글로벌 시장에서도 위상을 뽐내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