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 19일까지 쿨 썸머 이벤트..35만원 상당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 패키지’ 준다
소다, 19일까지 쿨 썸머 이벤트..35만원 상당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 패키지’ 준다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0.07.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벤트도 진행... 소다 샌들 증정
소다가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 소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소다가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 패키지, 나인 불럭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2일 소다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이달 19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기간 동안 전국 소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DFD 라이프 컬쳐 그룹의 복합문화리조트인 더스테이힐링파크숙박 패키지가 증정된다.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 패키지는 최대 35만원 상당으로 숙박권, 조식, 스파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다는 13명에게 더스테이힐링파크 숙박권, 조식, 스파이용권이 포함된 4인 숙박패키지를, 25명에게는 더스테이힐링파크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들은 오는 91일부터 12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3200명에게는 DFD 그룹의 복합문화공간인 나인블럭의 커피쿠폰(12잔 사용가능)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내달 1일부터 12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소다는 매장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외에 SNS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소다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의 이벤트 영상 속 마음에 드는 슈즈를 선택해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휴가지에서 썸머 패션 스타일의 완성을 도와줄 소다 샌들을 선물로 증정한다.

소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 여러분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썸머슈즈와 함께 휴가철 힐링 공간도 선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