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구형TV 가져오면 최대 100만원 보상해 드립니다 ... ‘QLED 보상판매 특별전’ 진행
삼성전자, 구형TV 가져오면 최대 100만원 보상해 드립니다 ... ‘QLED 보상판매 특별전’ 진행
  • 강진일 기자
  • 승인 2020.06.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형 TV 반납 후 QLED TV 행사모델 구매 시 최대 100만원 보상 혜택

삼성 Q시리즈 사운드바와 함께 구매 시 사운드바 80% 특별 할인

다양한 콘텐츠 즐길 수 있는 티빙 6개월 무료 이용권 추가 증정
(사진:삼성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삼성전자가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QLED 보상판매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TV와 삼성 Q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구매하면 사운드바를  80% 특별 할인가격에 살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 즐길 수 있는 티빙 6개월 무료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30일 삼성전자는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14년 연속 세계 TV 판매 1위를 기념해 TV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대상은 구형 TV를 반납하고 QT80 시리즈 이상 2020년형 Q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이다. 

반납하는 구형 TV는 브랜드나 연식 ·모델 ·크기에 제약이 없고 새로 구매하는 제품의 사양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0년 전 풀 HD TV 40형을 살 수 있었던 금액으로 2020년형 QLED TV 65형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은 10년 전 가격 그대로 더 커진 화면과 압도적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이 삼성 Q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구입하면 사운드바 제품을 80% 특별 할인해 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QLED TV와 Q 시리즈 사운드바를 함께 사용하면 두 제품의 스피커를 모두 활용해 마치 협주를 하는 듯한 ‘Q-심포니’ 기능으로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다. Q-심포니 기능은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0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인 ‘티빙(TVING)’의 무제한 플러스 6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 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정호진 상무는 “14년 연속 세계 TV 판매 1위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초대형, 초고화질에 혁신적인 사운드까지 최고의 제품을 최상의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