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과 이마트 공동개발

10대 트러블 및 체취 해결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피지클린 라인 중 일부/ 아모레퍼시픽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어/바디/덴탈 전문 브랜드 3총사가 청소년 트러블 및 체취 고민해결에 나섰다. 3총사는 프레시팝, 해피바스, 메디안이다. 이들 3총사는 10대 사춘기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라인을 이마트와 공동 개발했다.

지난 22일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지난 2015년부터 5년간 땀 악취증 진료 환자 총 3508명 중 10대 이하가 1296명이나 됐다. 땀 악취증의 주된 원인은 아포크린샘 분비로, 사춘기 이후 활발해진다. 10대 사춘기 청소년에게는 체취와 피부 트러블이 심각한 고민으로 다가올 수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과 이마트가 체취와 트러블이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위한 피지클린 라인을 출시했다.

3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피지클린 라인은 트러블 케어와 체취 제거 세정 라인으로 해피바스 피지클린 바디 워시’, ‘해피바스 피지클린 폼 클렌징’, ‘프레시팝 두피 피지클린 샴푸’, ‘메디안 피지클린 민트치약’, '메디안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 5종이다.

피지클린 바디 워시는 피지를 쏙 빼주는 트러블 케어 바디 워시로 살리실산 성분이 오돌토돌한 등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생활 속에서 묻어나는 외부 냄새, 체취, 피지 등이 한 번의 샤워로 개운하게 세정 가능해 한참 외부 활동량이 많은 10대 성장기 청소년이 사용하기에 좋다.

피지클린 폼 클렌징은 여드름성 피부가 고민인 10대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팔미틱애씨드, 미리스틱애씨드 등 피지 케어 성분이 유분기와 땀, 피지 분비를 컨트롤해 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준다. 해피바스의 피지클린 라인은 모두 특정 성분 6가지 무첨가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두피 피지클린 샴푸는 박하 잎 추출물 함유로 깔끔하고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인 두피 딥 클렌징 제품이다.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 시원한 향이 정수리의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고, 특정 성분 9가지를 첨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은 10대 청소년이 입 냄새 고민에서 벗어날 수 있게 피지클린 민트 치약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을 선보였다. 피지클린 민트 치약은 임상을 통해 구취 개선 및 프라그 제거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7가지 특정 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이 양치 후 입안을 상쾌하게 채워준다.

피지클린 미세모 칫솔은 입 냄새가 고민인 10대 청소년을 고려해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메디안 칫솔의 헤드폭 대비 1.5배 넓은 와이드 헤드로 설계됐다. 와이드 헤드에 자일리톨 함유 칫솔모를 담아 프라그를 깨끗하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피지클린 라인 5종은 내달부터 이마트에서 10대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키즈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