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자원 순환가치 고려한 ‘리스테이’ 라인 선보여
이니스프리, 자원 순환가치 고려한 ‘리스테이’ 라인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6.29 1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가 조향사 등 전문가들이 참여한 라이프스타일 라인, 핸드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등 구성, 전제품 리필용 패키지 구성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라이프스타일 라인 ‘리스테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라이프스타일 라인 ‘리스테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하고 자원 순환 가치를 실천하는 라이프스타일 라인 ‘리스테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리스테이는 건축가, 조향사, 상품 디렉터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품과 공간의 어울림, 욕실에서의 사용성, 사용 후 환경에 미치는 영향 등을 다각도로 고민해 탄생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라인이다.

온라인 전용 제품인 ‘리스테이’는 핸드케어 1종(리스테이 임브레이싱 핸드워시), 헤어케어 2종(리스테이 카밍 샴푸, 리스테이 카밍 컨디셔너), 바디케어 2종(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클렌저, 리스테이 컴포팅 바디 로션), 뷰티툴 3종(리스테이 리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 홀더, 리스테이 패브릭 파우치) 구성이다.

리스테이의 모든 제품이 리필용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버려지는 코코넛 껍질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디스펜서 ‘리스테이 리스펜서’에 담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등 리필의 생활화에 주목했다. ‘리스테이 리스펜서’의 경우, 곡선과 여백의 미가 느껴지는 한국 도자기 특유의 감성을 닮아 꽃병, 칫솔 꽂이 등 다양한 용도로 재사용이 가능해 일상에서의 자원 순환 실천에 도움을 준다.

핸드워시, 헤어, 바디 케어까지 조화롭게 레이어링 되는 그린 우디 계열 향으로 완성됐다. 제주 알로에, 제주 밭벼, 제주 자생 허브 5종 Jeju Herbal Complex™ 추출물의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리스테이’ 런칭을 기념해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은 단독 이벤트를 준비했다. ‘리스테이’ 리필형제품 구매 시 리스테이 리스펜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리스테이’ 구매 후기 작성 시 5천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리스펜서 및 패브릭 파우치를 제외한 리스테이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