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 매주 금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할인판매

유니클로가 온라인 스토어 및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가 비대면(언택트) 판매를 강화한다. 온라인 스토어 및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상품을 일주일간 판매한다.

26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이번주 금요일인 26일 시작한다. 이번주 이벤트는 유니클로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온라인 및 앱 전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계산 시 유니클로 앱을 제시하면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첫 주인 내달 2일까지는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한 정장으로 입을 수 있는 남성용 베스트셀러 감탄 재킷감탄 팬츠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성용으로는 에어리즘 UV-CUT 메쉬 풀짚 후디와 착용감이 뛰어난 울트라스트레치 크롭 레깅스 팬츠1만원씩 할인 판매한다.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1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매장 픽업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매장 픽업은 보다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오후 6시까지 주문하면 2시간 이내에 원하는 유니클로 매장에서 당일 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달 9일까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네이버페이로 1만원 이상 첫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도 제공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출현 이후 언택트 트렌드가 유통업계에서 더욱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온라인 스토어 및 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앱 이용 고객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름에 꼭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매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는 다양한 라인업의 온라인 스토어 전용 판매 제품들과 일부 제품에 한해 XS, 2XL 3XL 특별 사이즈도 판매한다. 이외에도 팔 둘레 및 목 길이를 선택해 맞춤형 셔츠를 구매할 수 있는 '저스트 사이즈' 서비스, 오후 12시 이내에 결제가 완료된 제품을 다음날까지 배송하는 익일 배송등 다양한 온라인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