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앱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필터로 촬영후 SNS 업로드, 선착순 5천명 ‘레드 블레미쉬 쿨쿨키트’ 증정

닥터지가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닥터지가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가 카메라 앱 ‘스노우(snow)’와 협업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노우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필터로 사진을 촬영 후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쿨쿨 키트를 증정한다

오는 7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해당 필터를 이용 후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필터를 사용하면 어플이 사용자의 얼굴을 인식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새겨진 스티커가 입에서 쏟아져 나오는 등 이색적인 상황이 연출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선착순 5천명까지 ‘레드 블레미쉬 쿨쿨 키트’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인싸상’ 1명에게는 아이패드 프로(4세대), ‘좋아요상’ 50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레드 블레미쉬 라인 6종 세트’가 선물될 예정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쿨쿨 키트는 민감 피부 고민 케어용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키트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10ml) 1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2g) 3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팩(2p) 2개로 구성됐다.

닥터지 관계자는 “재미, 놀이 등 ’가잼비’를 추구하는 펀슈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스노우 앱과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색적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닥터지와 함께 보다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만들 수 있도록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