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맛 한번에 경험...일반담배 풍미서 색다른 시원함

오는24일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스틱인 ‘믹스 콤보’를 전국 출시한다./사진: KT&G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T&G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전용스틱인 믹스 콤보가 오는 24일 전국 출시된다.

19KT&G에 따르면, ‘믹스 콤보는 일반 담배의 풍미에서 색다른 시원함으로 넘어가는 맛의 반전이 특징이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여기에 찐내 감소가 특징인 릴 하이브리드의 강점이 더해져 제품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신제품 믹스 콤보의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믹스(MIIX)’의 제품군은 총 8종으로 확대됐다.

이번 신제품의 전국 출시일은 오는 24일이다. 앞서 19일부터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 송도·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릴 미니멀리움(lilMINIMALIUM)’에서선판매 된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기존에 없던 색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맛의 극적인 반전이 특징인 믹스 콤보를 출시하게 됐다앞으로도 고객들과 꾸준히 소통해 시장 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