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제외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각 매장 별로 200여개 이상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 할인

이케아가 여름세일에 돌입했다.(사진: 이케아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가 여름세일에 돌입했다. 기간은 18일부터 내달 14일까지다. 세일품목은 홈퍼니싱 제품이다. 할인율은 최대 70%.

18일 이케아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여름세일은 스웨던의 대표적인 전통축제 미드솜마르를 맞아 마련됐다. 이케아코리아는 매년 미르솜마르에 맞춰 세일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여름세일은 온라인몰은 제외된다.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일에는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이 뛰어난 산드비카(SANDVIKA) 보조 침대와 크비크네(KVIKNE) 미닫이 옷장, 브루살리(BRUSALI) 코너책상 등의 스토어 공통 할인 품목 13개 외에, 각 매장 별로 200여개 이상의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이 포함된다. 여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야외용 가구, 여름 휴양지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라탄 소재의 소품과 침구, 홈데코, 어린이 가구 등의 다양한 홈퍼니싱 솔루션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타릭 오마카타르(Tariq Oumarkatar) 이케아 코리아 셀링 매니저는 이케아는 집에서의 생활에 대한 리더로서 최근 집이라는 공간과 기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집을 더 즐겁고 행복한 공간으로 꾸미기 위한 홈퍼니싱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번 세일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쾌적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더 낮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