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 조작 원료와 알러지 유발 향료 배제,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통과

궁중비책이 키즈 라인 4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안정성 기준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피부 특성에 맞춰 성분을 변화했다고 설명했다.
궁중비책이 키즈 라인 4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안정성 기준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피부 특성에 맞춰 성분을 변화했다고 설명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키즈 라인 4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안정성 기준을 강화하고, 아이들의 피부 특성에 맞춰 성분을 변화했다고 설명했다.

궁중비책 키즈 라인은 유전자 조작 원료 및 알러지 유발 향료를 배제했다. 또한 국내 영ㆍ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중 최초로 민감 피부만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했다. 헤어 샴푸와 바디 워시의 경우,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활동량 증가에 따라 땀과 노폐물이 많아지고,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빈도가 늘어나는 아이들의 피부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의 성분 및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무실리콘, 약산성 마일드 포뮬러의 ‘헤어 샴푸’와 녹차, 코코넛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바디 워시’에 미세먼지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을 적용했다.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도 완료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헤어 샴푸’의 경우, 야외 활동으로 땀을 많이 흘려 쉽게 기름지고 냄새 나는 아이들의 정수리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보습 제품인 '밸런싱 로션'과 '밸런싱 크림'에는 외부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해 트리플 아쿠아 배리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피부 수분 장벽을 3중으로 강화해주고, 거칠어진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활동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안전성 기준을 보다 강화하고, 맞춤형 기능과 안심 성분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 키즈 라인 사용을 통해 어린이 피부의 근본부터 건강하고 튼튼하게 가꾸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