잦은 여름 샤워 대비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 출시

문지애와 썸머 캠페인 ‘산뜩한 수분케어, 여름에도 세타필’ 도 전개 ...이달 15일부터 SNS 통해 다양한 체험 이벤트 진행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6월이지만 벌써부터 한여름처럼 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다. 더워지면 샤워를 자주 하게 되고 이때문에 우리 피부는 건조해지게 된다. 또 에어컨 사용으로 큰 실내외 온도차로 피부에 자극도 많이 받게 된다. 이러한 여름철 피부 고민에  이왕 쓸 바디워시 제품이라면 잘 씻기면서도 내 몸에 수분감은 잘 전달하고, 진정도 잘 시켜주는 조건에 맞는 것을 찾는 이가 늘어난다. 

16일 세타필은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를 새롭게 출시하고 썸머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세타필 젠틀 바디워시 500ml’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도 높은 더마 바디클렌저이다. 지난해 7월 1000ml 대용량으로 출시 된 후 높은 호응을 얻어 싱글족을 위한 500ml로 재 출시됐다. 

세타필 바디워시는 풍성한 거품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세타필만의 모이스춰락테크놀러지 기술로 샤워 후에도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남겨준다. 특히,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바디워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세타필은 여름 시즌을 맞아 방송인이자 1인 크리에이터인 문지애와 함께 썸머 캠페인 ‘산뜻한 수분케어, 여름에도 세타필’을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한 썸머 캠페인 영상에서 문지애는 #나를아끼는시간 속에서 ‘세타필 하이드레이팅 로션’을 활용하는 피부 수분 케어법을 제안하며 수딩젤이 아닌 수분로션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전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썸머 캠페인에서는 세타필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세타필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하이드레이팅 로션 85ml, 젠틀 바디워시 500ml 론칭 기념으로 이달 15일부터 다양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갈더마코리아 르네 위퍼리치 대표는 “여름철 더위와 코로나 바이러스에 지친 한국의 소비자들에게 세타필의 #나를아끼는시간 캠페인을 통해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를 달래줄 수분 제품으로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