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500ml 대용량 제품 구매 시 미스트 공병, 화장솜 공병 포함된 한정판 키트 증정 행사진행

키엘이  여름철 피부 자극 및 오돌토돌 피부 케어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특별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키엘)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아직 6월, 초여름이지만 연일 '폭염특보' 가 나올 정도로 한여름 더위가 시작됐다. 올 여름은 폭염 일수가 평년 대비 2배 이상 많을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이제부터 피부 컨디션을 잘 챙겨 여름을 나야한다.  여름엔  특히 강렬한 햇빛,  높은 기온 등 외부 피부 자극은 물론 고온 다습한 날씨에 피지 분비량이 증가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거나 피부결, 각질, 트러블 등 오돌토돌 피부 고민이 생겨나기 때문이다.

이에 키엘이 여름철 피부 자극 및 오돌토돌 피부 케어에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 특별 구매 행사를 마련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500ml 대용량 제품 구매 시 토너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미스트 공병과 화장솜 공병이 포함된 한정판 키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키엘 측은 "휴대용 미스트 공병에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소분해 미스트로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피부 보습은 물론 자극 받은 피부를 개선할 수 있다. 또, 피부 컨디션에 따라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적신 화장솜을 팩처럼 붙이고 5분 뒤 떼어 내는 토너팩을 해주면 자극 받은 피부 개선뿐 아니라, 각질, 진정, 답답한 모공 등 오돌토돌 피부 고민도 케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