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과 에멀젼 구성. 줄기세포 유사 성분 ‘캘러스’ 함유, 마린 콜라겐과 해양 심층수, 인체적용시험으로 탄력과 광채 보습 등 개선효과 확인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리리코스가 항산화 스킨케어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은 잘개 쪼갠 오일 입자가 안정적이고 고르게 분포돼 충분한 보습감을 전한다. 에멀젼은 쫀득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크림 수준의 보습 및 영양감을 지녀 스킨과 함께 사용하면 이중 보습효과가 있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라인은 식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 유사 성분 '캘러스(Callus)를 공통으로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염생 식물 '록샘파이어' 캘러스 배양 여과물과 바다 정화 식물인 '레드 맹그로브'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을 담았다. 더불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주는 마린 콜라겐, 풍부한 미네랄을 지닌 해양 심층수도 담겨있다.

브랜드 측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가, 입가, 볼 부위 등의 탄력 및 리프팅, 광채, 보습 등 32가지 항목에 대해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체외 시험관 테스트(IN-Vitro TEST)로 제품의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검증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