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티뷰티 , 11일 세포라 온라인 쇼핑몰 통해 선론칭...18일부터 세포라 매장서 정식론칭
첫 구매 고객 대상 15% 할인, 펜티 뷰티 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배송 이벤트...11일부터 17일까지 가장 높은 금액의 펜티 뷰티 제품 구매 고객 매일 1명씩 선정 150만원 상당의 세포라 랜덤 박스 증정

팝스타 리한나의 펜티뷰티(Fenty Beauty)가 세포라를 통해 국내 론칭했다.(사진: 세포라)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11일 팝스타 리한나의 펜티뷰티(Fenty Beauty)가 세포라를 통해 국내 선론칭했다. 더 이상 해외직구 등을 통해 구매할 필요가 없어졌다.

세포라에 따르면, 팝스타 리한나의 펜티뷰티는 11일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 론칭했다. 오는 18일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리한나와 LVMH사의 자회사인 뷰티 브랜드 인큐베이터 켄도(KENDO)와의 합작으로 탄생한 펜티 뷰티모두를 위한 뷰티(Beauty For All)’라는 메세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쉐이드와 레이어링에 최적화된 텍스처, 아티스트급 퀄리티의 폭 넓은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다. ‘펜티 뷰티는 모든 제품을 100% 크루얼티-프리로 제조하는 등 외적인 미에 국한되지 않은 리한나의 비전을 그대로 담아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며 뷰티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펜티 뷰티는 세포라 코리아 오픈 이후 론칭 시점에 대해 가장 큰 관심과 기대를 모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펜티뷰티는 국내 론칭과 함께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우선 국내 론칭 제품은 펜티뷰티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제품인 다이아몬드 밤 올-오버 다이아몬드 베일, 립글로즈인 글로스 밤 유니버셜 립 루미나이저’, ‘칙스 아웃 프리스타일 크림 블러시’, ‘프로 필터 하이드레이팅 롱웨어 파운데이션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펜티 뷰티의 제품들이다. 세포라를 통하면 펜티 뷰티의 제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하고 경험한 뒤에 구매할 수 있다.

세포라는 펜티뷰트 론칭을 기념해 다앙햔 혜택을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 대상 15% 할인, 펜티 뷰티 전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7일동안 가장 높은 금액의 펜티 뷰티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매일 1명씩 선정해 150만원 상당의 풍성한 세포라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내달 1일까지 펜티 뷰티 제품으로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진행하는 펜티 페이스 뷰티 플레이도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세포라 뷰티 어드바이저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스킬을 통해 펜티 뷰티를 활용한 펜티 페이스메이크업 룩을 경험해볼 수 있다.

세포라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기다려온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펜티 뷰티를 드디어 세포라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이번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세포라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라인업의 힘을 경험하고, 펜티 뷰티의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룩으로 스스로를 자신감 있고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는 기회로 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