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온 미 팔레트’ 퍼스털 컬러 바탕으로 10가지 색상 구성, ‘비 모어 섀틴 립스틱’ 세미 매트 타입 릭스틱

티르티르가 아이 섀도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티르티르가 아이 섀도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아이 섀도 팔레트, 립스틱, 립 틴트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라인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티르티르는 주력 제품이었던 스킨케어 라인을 넘어, 아이 섀도 팔레트와 립스틱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색조 라인업을 확대한다. 브랜드 측은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조합된 10가지 색상으로 피부 톤에 잘 맞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이 섀도 팔레트다. 웜톤을 위한 ‘스테이 웜 팔레트’, 쿨톤을 위한 ‘스테이 쿨 팔레트’ 총 2종으로 출시됐으며,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퍼스널 컬러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색상 조합으로 초보자들도 손쉽게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독자적인 기술을 사용한 포인트 글리터 제형이 포함됐다.

티르티르가 최초로 선보이는 립스틱 ‘비 모어 새틴 립스틱(Be More Satin Lipstick)’은 가벼운 세미 매트 타입 제품으로, 가볍고 얇게 발리며 겉은 보송하게 연출되는 제품이다. 피부 친화력이 좋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컬러 5종은 메인 컬러인 몽환적인 핑크 컬러 ‘#드리미 핑크’, 맑고 선명한 레드 컬러 ‘#버닝 레드’, 따뜻한 오렌지 컬러 ‘#선키스드 오렌지’, 화사함을 더해주는 코랄 컬러 ‘#비라이크 코랄’, 가볍고 포근한 느낌의 누드 핑크 ‘#코지 핑크’로 구성됐다.

‘마이 글로우 컬러 래스팅 립 틴트(My Glow Color Lasting Lip Tint)’는 수분 가득 촉촉한 모이스처 타입의 립 틴트다. 끈적임 없이 맑은 광택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 입술의 생기를 지속시켜준다.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