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고객 감사 기획전... 글로 미니 9900원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를 3만원에 판매한다. (사진: BAT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를 3만원에 판매한다. BAT코리아가 글로 고객 감사 기획전을 진행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6개월 간의 성공적인 글로 프로 시장 반응과 온라인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용해 보고 싶었지만 기기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8BAT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고객 감사 기획전 대상 제품은 글로 프로와 글로 시리즈2 미니(이하 글로 미니).

해당 대상은 글로프로와 글로시리즈2 미니다. 글로 프로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해 특별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70% 할인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29일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 50% 할인된 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글로 미니는 8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29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각각 9900원에 제공된다. 이번 고객감사 글로 특별 기획전은 제품별 재고 소진 시점까지 진행된다.

BAT코리아 관계자는 올해 초 진행한 새해맞이 글로 기기 특별기획전 당시 글로 미니와 글로 센스(sens) 한정판 라인업이 연 이은 매진 사례를 기록한 바 있다이번 글로 고객감사 기획전은 글로 고객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는 한편, 성인 흡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 프로는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시스템을 기반으로 가열 대기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기다림 없이 보다 만족스러운 담배 맛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어드밴스 모드는 가열 시간 20초를 거쳐 4분 동안 작동하며, 부스트 모드는 가열 시간을 10초로 단축, 3분간 일정한 가열 온도로 가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 미니는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크기와 무게를 20% 줄였으며, 충전 시간도 33% 단축하는 한편, 최대 15회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작지만 강력한 전자담배 기기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