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세련된 윤곽 컨투어링 메이크업 제품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솔라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 돌체앤가바나 뷰티)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돌체앤가바나 뷰티가 솔라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건강하게 빛나는 지중해 광채를 선사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특히 사용법도, 소화하기도 어려웠던 기존 브론징 & 하이라이터 제품의 고정관념을 뒤집어 평상시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세련된 윤곽 컨투어링 메이크업 제품이다.

6일 돌체앤가바나 뷰티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인 솔라 글로우 컬렉션은 총 4가지의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보면, 스포이드 형태의 리퀴드 타입의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브론징 드롭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일루미네이팅 드롭은 양 조절이 용이하고 반투명한 컬러의 텍스처로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섞어 사용하여 다양한 메이크업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 선택적으로 윤기와 음영을 더할 수 있어 간편하면서도, 실패 없는 글로우 & 컨투어링 메이크업의 핵심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솔라 글로우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듀오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조합 2가지, 하이라이터와 브론저의 조합 2가지,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상호 보완 효과를 주는 듀오 구성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표현이 가능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솔라 글로우 울트라 라이트 브론징 파우더는 케어 인퓨전 포뮬러를 함유해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브론징 파우더로, 뚜렷한 페이스 라인 또는 탄탄한 구릿빛 피부의 매력을 보다 강조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이와 함께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벨벳 컬렉션에 시칠리아의 봄을 담은 향수 벨벳 무게또를 추가했다. ‘벨벳 무게또는 상쾌한 시트러스와 은방울 꽃의 섬세한 향을 담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오드퍼퓸이다. 강렬한 풀 내음과 달콤하면서도 따스한 은방울 꽃의 우아함이 지중해 태양의 따스한 햇살을 떠올리게 하며, 자수로 표현한 한 송이의 꽃처럼 섬세하고 향기로운 여운을 남긴다. 벨벳 컬렉션 시그니처 보틀 디자인에 그린 컬러를 입혀 싱그러운 매력을 패키지에도 그대로 반영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