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4~5일 긴급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 실시
이니스프리, 4~5일 긴급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 실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6.0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품목 20% 할인에 재난 지원금 사용시 5%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지난 프로모션으로 가맹점 활성화 확인해
이니스프리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측은 지난 31일까지 진행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추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전 품목 20% 할인과 더불어 전국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매장에서 국가 및 지자체 지원금으로 제품 구매 시, 5%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즉, 최대 2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지난 프로모션 이후 재난지원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어 가맹점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고객들과 경영주의 높은 만족도에 보답하고,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목소리를 보태고자 추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결제는 국가 및 지자체에서 발급한 모든 지원금으로 가능하며, 단 본사 직영점, 대형마트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제외 매장에선 전 품목 최대 20% 할인 혜택받을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이니스프리는 고객 혼선을 줄이기 위해 현재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매장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