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4단계 제형 변화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선보여
프리메라, 4단계 제형 변화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0.06.04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 전에는 셔벗 밤, 피부에 닿으면 투명한 오일, 부드럽게 문지르면 고마주, 물이 닿으면 우유처럼 변하는 제형 특징
프리메라가 깨끗한 세정을 위한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프리메라가 깨끗한 세정을 위한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프리메라가 깨끗한 세정을 위한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부드럽게 문지르면 4단계로 변하는 제형으로 피부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등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딥 클렌징 밤(balm)이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사용 과정에 4단계로 제형이 변한다. 우선 사용 전에는 셔벗 밤 제형(1단계)으로, 제품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이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녹아 투명한 오일(2단계)로 변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를 녹여낸다. 이 상태에서 손으로 2~3회 정도 제품을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각질과 노폐물 등이 뭉쳐 고마주(gommage)(3단계)로 변해 피부 각질을 필링할 수 있다. 마무리로 물이 닿으면 녹아 우유처럼(4단계) 변해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씻어낼 수 있다.

브랜드 측은 이와 같은 변신 제형으로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세안 한 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피부 각질 등 노폐물까지 제거할 수 있다.

식물 유래 성분을 89.5% 함유했고,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성분과 인공 향료를 처방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 민트향에 워시오프 타입으로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