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 제품 카테고리로 5가지 색상 선보여. 제품 당 3가지 컬러 들어있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미니 앨범 투고’ 라인업 강화를 위해 새로운 색상 5종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미니 앨범 투고’ 라인업 강화를 위해 새로운 색상 5종을 선보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미니 앨범 투고’ 라인업 강화를 위해 새로운 색상 5종을 선보였다.

미니 앨범 투고는 레어카인드의 베스트 셀러인 메이크업 키트 '미니 앨범 1집'의 크기를 1/3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라인으로,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재현한 디자인 콘셉트는 동일하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는 3가지의 색상을 담았으며,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 제품 카테고리에서 총 다섯 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미니 앨범 투고 쉐딩 쿨 브라운’은 쿨톤 피부를 위한 쉐딩 신제품으로 기존 색상인 ‘브라운’보다 회색 빛이 도는 톤이다. ‘미니 앨범 투고 블러셔’는 베이지, 코랄, 로지 3가지로 출시해 자신의 피부 톤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하이라이터 역시 ‘미니 앨범 투고 하이라이터 더 라이트’ 신규 색상으로 출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