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수분 돌파력 로켓에 비유, 피부 속 깊숙이 수분력 전달하는 그린티 씨드 세럼의 효과 알리기 위해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 수분 흡수력을 로켓에 빗댄 ‘#하이드로켓’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 수분 흡수력을 로켓에 빗댄 ‘#하이드로켓’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 수분 흡수력을 로켓에 빗댄 ‘#하이드로켓’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2010년 출시 후 누적 판매 2,500만 개를 돌파한 이니스프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강력한 수분 돌파력을 가진 ‘그린티 씨드 세럼’과, 발사할 때 폭발적인 힘을 발휘하는 ‘로켓’의 유사성에서 착안해 ‘#하이드로켓’이라는 콘셉트를 기획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는 그린티 씨드 세럼의 수분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직관적 인식을 강화하고자 하는 마케팅이다.

그린티 씨드 세럼은 기존 대비 16가지 수분 아미노산TM이 3.5배 고농축 함유된 뷰티 그린티와 그린티 씨드 오일의 보습막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여러번 레이어링 사용하면 수분을 더 머금는 효과가 있다.

6월 1일부터는 하이드로켓 캠페인으로 이니스프리 공식온라인몰에서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아이 앤 페이스 볼, 하이드로켓 가습기로 구성된 ‘하이드로켓 가습기 패키지’ 4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4만 2천 원 상당의 구성을 3만 2천9백 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가로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그린티 씨드 세럼’의 폭발적인 수분 돌파력을 강조하기 위해 ‘로켓’에 비유하여 ‘#하이드로켓’이라는 합성어를 만들었다.”며, “이번에 리뉴얼된 콘셉트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그린티 씨드 세럼’의 강력한 수분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