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이벤트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 통해 간단한 정보 입력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 카즈미 캠핑 체어, 베스킨라빈스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

쉐보레가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총 18일간 카카오톡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쉐보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카카오 2번째 비대면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엔 트래버스 시승이다. 앞서 쉐보레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카카오 톡스토어를 통해 트래버스 온라인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

29일 쉐보레는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이번 시승 이벤트는 2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 고객들은 쉐보레의 정통 아메리칸 대형 SUV 트래버스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쉐보레는 오는 712일까지 트래버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엘리제 안마의자(1), 카즈미 에스닉 캠핑 체어 2P 세트(7), 베스킨라빈스 교환권(200)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여전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면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이어지다보니, 고객들 또한 간편한 비대면 시승 신청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시대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하며 고객들이 더 안심하고 쉐보레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