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판매한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 세트 9분 만에 2만세트, 14시간 만에 3만세트 판매고 올려

닥터자르트의 중국 모델이 된 엑소의 세훈이 마스크팩 3만 세트를 완판시키며 모델 효과를 증명했다.
닥터자르트의 중국 모델이 된 엑소의 세훈이 마스크팩 3만 세트를 완판시키며 모델 효과를 증명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닥터자르트의 중국 모델이 된 엑소의 세훈이 마스크팩 3만 세트를 완판시키며 모델 효과를 증명했다.

중국 닥터자르트는 최근 엑소의 세훈을 모델로 선정하고, 25일 세훈의 사진이 증정품으로 들어간 마스크팩 세트를 판매했다. 이 세트는 닥터자르트의 ‘더마스크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등 4개의 마스크팩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45위안(한화 약 4만 2천원)이다.

취재해보니 닥터자르트가 이 세트를 판매한지 9분 만에 2만 세트가 판매되었고, 준비한 수량 3만 세트는 모두 14시간 만에 소진됐다. 이는 한화로 약 12억 6천만원의 판매액에 달한다.

중국의 SNS 웨이보에서는 마스크팩 세트 판매 당일 세훈의 언급량이 늘어났으며, 판매 시작 후 자신의 결제내역을 인증하는 장면도 볼 수 있었다. 중국 시장에서 엑소 세훈의 모델 파워가 강력하다는 걸 증명했다는 평도 올라왔다.

한편, 세훈은 닥터자르트 중국 공식 영상에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세럼과 마스크를 평소에도 자주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