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20개 품목 기본 30%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

슈레피가 창립 2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슈레피 2주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슈레피가 창립 2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슈레피 2주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슈레피가 창립 2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슈레피 2주년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6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감사 행사는 슈레피 창립 2주년 기념과 더불어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내수 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기 위해 기획됐다. 슈레피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과 함께 총 20개 품목을 기본 30%, 최대 50%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크팩, 패치 등 스킨케어 종류와 에바, 홀리, 미아 등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메이크업 컬렉션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선보인 채소 립커벨 립틴트 3종과 미아의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 등 신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주요 품목은 슈레피 스킨케어 샤워 필터, 유나 클루시브 플럼핑 패치, 레오제이 겟리프 트윈패드팩, 다예 쉬폰레이어 블러셔, 미아 피치피치 썬 메쉬 쿠션, 홀리 릿지 아이섀도 팔레트 등이다.

슈레피 마케팅팀 관계자는 “슈레피 창립 2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슈레피의 인기 제품을 부담없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감사제는 창립 이후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